본문 바로가기

etc

내 워너비 05 Claudia Kim(수현)


국외로 진출한 여배우 중 가장 응원하는 사람
차분하고 지적인 분위기가 매력적

한창 열심히 영어공부할때 이 배우 인터뷰&마인드 보고 많이 자극받았던 기억이 난다☺️




수현 사진을 보면 이상하게
영어공부 더해서 외국 가고 싶다…
그런 동기부여를 나한테 많이 주는 배우는 처음이었어서
내가 더 특별하게 응원하는 배우이다



누가 울 수현언니 알흠다운거 알아줘요오😭😭..
이 착장 보고 바로 저장누름ㅠㅠㅠ
진짜 요런 시니컬한 스타일 찰떡이다



두나 배(ㅋㅋㅋㅋ) 랑 만난 수현
역시 글로벌로 진출한 배우는 좀 다른가? 했던 기억..
뭔가 국내배우와는 다른 멋짐이 뿜어져나옴



신동사 나와서 유럽에서도 알아봄
내기니 역이 아무것도 아닌 그냥 뱀 역할처럼 보이지만
사실 볼드모트를 대표하는 역이라 이런 역을 한국배우가
연기하게 된 건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



그러다 갑자기 수현이 결혼+임신 발표해서 충격받았음..ㅋㅋㅋㅋㅋㅠㅠㅠ
난 에즈라&수현 밀었어서 그런지 내심 에즈라랑 열애설
나길 기대했었는데ㅋㅋㅋㅋㅋㅠㅠㅠ
구냥 우정인걸로..⭐️🪐

신동사 개봉 당시 수현이 외국 배우들 틈 사이에서
기죽을 법 한도 한데 에즈라가 정말 많이 수현을 돋보이게 하는게 보였었다
인터뷰 때 인종차별 당할때도 도와주고..
되게 고마운 배우임



너무 아름다운 임신한 수현의 모습
이 배우는 정말 아름답고 우아하다는 표현이 적합하다




국뽕 빼고 연기력은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앞으로의 글로벌 행보를 더더욱 응원하고
수현 앞의 모든 일을 응원한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니 오렌지머리  (0) 2022.06.06
찰리히튼 사복 존좋 + 나탈리아  (0) 2022.06.05
한소희  (0) 2022.01.31
김고은  (0) 2021.05.22
내 워너비 04 조이  (0) 2021.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