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친집: 이탈리아편

내친집 너무 재밌음 진짜 ㅠ^ㅠ
요 포스팅은 이탈리아 편!



친구 집 갈때 마다 시골로 간다고 시무룩해짐ㅋㅋㅋㅋㅠ
짱위안은 보면 볼수록 긔엽다
사람이 진짜 순수해ㅠㅠㅠ 비담에서 봤던 모습이랑
또 완전 틀려서 반전 매력



원래 다니엘 피아노 장기자랑 순서인데
갑자기 위안이 반주 맞춰서 노래 불러 버려서
다니엘 묻힘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다니엘만 항상,,,,ㅠ


지못미 다니엘,,,,
그는 그렇게,,,,


​​​


로빈 은근 장난이 심했다
장위안이 형이라서 봐주네ㅋㅋㅋㅋㅋㅋ


한잔에 1200원 밖에 안한다는 에스프레소
나도 나중에 이탈리아 공항 도착하면
저거 마셔봐야지


위안이 2차 시무룩
난 밀라노(도!시!) 들리고 싶다고!



제임스가 차곡차곡 살뜰히 짐 실는데
뒤에서 테트리스 많이 한 실력이라고 말하는 알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라노 숙소에 도착한 칭구들
저 침대 내 방으로 가져가고 싶을 정도로 탐난다
양 옆으로 몸 안떨어지도록 가림막 있는거 아이디어 좋음
자고 일어나면 배게랑 인형 다 떨어져 있는
나한테 필수템이다



다음 날 아침 알베한테
이탈리아식 헤어 코디 받은 장위안
아니 장위안 잘생겨써...


다니엘은 로빈한테 받음
로빈 생각보다 손재주 좋은데??????


로빈 실력 견제하는 알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임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남자들이 좀 많이 꾸미긴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네명 빵터졌다
제임스 너무 웃김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


아진짜자자자자자!


은빛 시크함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ㅣ안이 두고 다 가버린 내친집 남자들.....


그리고 또 형 놀리는 로빈.....





plus 아마 독일편


자기 집 소개해주는 다니엘
다락방? 소개해주는데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머로 던진 말 아닌데 빵터진 장위안
사실 나도 이때 웃음ㅋㅋㅋㅋㅋㅋ진짜 독일인들이 작정하고 웃기려하면 안웃긴데 그냥 던진말은 웃기다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OSER  (0) 2019.06.23
Lolita  (0) 2019.06.21
어서와한국  (0) 2019.05.21
Daisy, the great gatsby  (0) 2019.05.05
the avengers: end game  (0) 2019.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