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비담 모음2


1. 일본에서 독일 라자냐





독일 음식 라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베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ㄹㅇ이탈랴랑 독일 둘다 멕이는건데ㅋㅋㅋㅋㅋㅋ



2. 중궈의 클스마스



여러분 그거 아세요
중국의 클스마스 마켓행사 이름이 ‘신천지’ 래요..



3. 호주 블레어




마잇마잇
블레어는 정말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



4. 갑분광고 by 장위안



이건 개뜬금없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분광고 컷 by장위안ㅠ
장위안이 말하기로 전현무랑 사전에 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뜬금없이 웃기네



5. 지금 무슨 말이냐!!!!



비담 레전드로 남은 지금 무슨 말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한번씩 생각날때마다 보러 오는데 볼때마다 웃기다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



6. 갑분 거리에서
학원 사퇴하는 성시경 붙잡는 학원 원장 장위안 상황극



가지말라고 성시경 노래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장위안 왜 이렇게 웃긴거지? 나만 웃긴가?ㅋㅋㅋㅋㅋㅋㅋ항상 뜬금없이 무방비 상태일 때 웃기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7. 열일하는 비담 코디

볼 때마다 느끼는데 이 때 비담 코디 진짜 열일하셨음
어쩜 이렇게 멤버들 특징 개성 잘 살려서 핏되게
옷입히는지 보는 내가 다 흐뭇ㅠㅠ



먼저 블레어!.!
이 날 블레어 최고로 커여웠다
특히 저 포인트되는 저거...(뭐라고 부르더라?) 너무 귀여움ㅠㅡㅜ 피규어 같애,, 코디가 분명 블레어의 귀여움을 노리고 저 스카프같은 걸 매치시킨겔게야ㅠ
착장 컬러도 넘나 이쁘게 매치되는 것



이런 차분한 베이지도 귀엽게 잘 어울림😭
코디들은 블레어 코디해줄 맛 날거같다 블레어가 워낙 옷 핏 잘 살리는 스타일이라






코디된 옷보면 정말 멤버들 분위기를 잘 살려서 코디한게 보인다




알베는 딱 이탈랴 느낌으로 코디ㅋㅋㅋㅋ 잘 어울림

​​​​



가나 샘은 대체적으로 세련된 디자인으로 블랙이나 그레이톤으로 양복 매치하는데 정말 잘 어울림





타쿠야!
타쿠야는 섬세하고 단정한 코디(갠적으로 타쿠야 정장은 타쿠야의 스트릿삘 나는 사복이랑 너무 다른 느낌인데 일본 특유의 섬세한? 다정한 느낌으로 잘 어울려서 취저....)






장위안은 한번씩 중화스러운 화려한 무늬 새겨진 양복 입고 나오던데 나름 잘 어울림ㅋㅋㅋㅋㅋㅋ 보면 은근 무늬 포인트가 많음




다녤은 걍 양복 맞춤 남자..
코디가 열일하는 것도 있지만 특유의 느낌?(무슨 느낌인지 정확히 표현은 못하겠는데 차분한 정장 입은 남자 분위기) 때문에 갠적으로 비담 멤버들 중에 양복이 제일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근데 저렇게 양복이 다른 사람들보다 유독 잘 어울리는 남자가 종종 있긴 하더라ㅇㅡㅇ 다른 말로는 캐주얼은 안어울리는 스타일이지만 양복 입으면 독보적으로 멋있어지는 케이스 ㅜ




+ 비담은 아니지만 나혼산 장위안편 웃긴거




짱위안 생일 축하해주러온 전현무
비파 연주해줌




장위안 냉장고 안에서 한달동안 부메랑화된 피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원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전현무 드립이랑 피자가 다 했다ㅋㅋㅋㅋㅋㅋ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edge of winter  (0) 2019.07.08
sherlock holmes  (0) 2019.07.06
Spiderman far from home  (0) 2019.07.03
비담 모음  (0) 2019.06.29
CLOSER  (0) 2019.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