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비담 모음3


1.
이번 편 코디도 여윽시....
다 예쁘잖아?ㅠㅠㅠㅠㅠ



타쿠야 아웃핏 좀 보세요~~!!!!!




컬러 조합 너무 이뿌다
네팔 대표 수잔!
이 편에서 처음 나왔던데 똑똑하고 잘생김
수잔은 처음 등장했을 때 입은 옷이 제일 잘 어울렸던 것 같다



2. 쥐디 장위안



여기서도 놀림받은 쥐디 장위아저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쥐띠 발음 잘못했다가 놀림 호되게 받음
아니 근데 여기서 위안 옷 테러 수준인데...?
다른 멤버들은 예쁘게 입혀놓고 장위안만 왜 이랰ㅋㅋㅋ



3. 간만에 웃긴 다녤



사실 여기서 좀 웃었음
의도치 않은 독일 유머,,,,,,ㅎㅎㅎ
근데 비담 후반편 보다가 초반편 보면 다녤에 초반 멤버였구나 하면서 놀라게 됨
다녤은 제임스 대타로 들어온 멤버였쥐,,,,, (머쓱)



4. 집에 가는 기사원



상사 전현무: 어디가!




집에 가요(개당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했어! 잘가!



5. 파... 뭐시기



이집트에서 종이를 처음 발명했다는 샘




중국 너네 할 말 없어?



장위안: 파...무슨.. 그거 종이 아녜요




와중에 가나 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 였습니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이어지는 이집트 vs 중국



장위안 배 처음 만들었다는 이집트한테 노관심ㅋㅋㅋㅋㅋ 샘 진짜 화났어ㅋㅋㅋㅋㅋㅜ




진정해요 다들.....



7. 휘성 입어요


뭔 얘기 중이었는지 기억 안나는데 화상 입는다는 내용







8. 일본 사람들




일본에서 1년 살아본 알베르토는 일본 사람이 무섭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섭네,,



9. 독일 유머



나 다녤 이런 표정 처음 봄




웅 좀 피식은 했다....^^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ld Mountain  (0) 2019.07.26
비담 모음 4  (0) 2019.07.18
edge of winter  (0) 2019.07.08
sherlock holmes  (0) 2019.07.06
비담 모음2  (0) 2019.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