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비담 모음 4

35)

1. 기욤, 일리야, 블레어의 옷장 털기!



기욤 옷장에 이화여대 가방이랑 티셔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 무늬를 좋아한다는 일리야



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거 너무 파워포인트 기본 테마 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당연히 가격이라 답할 줄 알았던 나,,,




알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ㄹㅇ심각



다음 블레어 옷장 털기



역시 블레어 그뤠잇ㅠ 심플룩 내 스타일임ㅠㅠㅠㅠ




줄줄이 나오는 화이트 티셔츠들
엠씨들은 이해 못하지만 내 옷장도 열면 저런 옷들 뿐이다....ㅋㅋㅋㅋㅋ심플이 최고라고!! 왜 이해를 모태에!




또 등장하는 비슷한 색깔 티들 보고 기욤 옷이랑 비슷해지고 있다고 놀리는 엠씨들 때문에 블레어 대환장파티



2. 패션 대결
(여친이랑 첫데이트 한다는 가정)




허수아비룩..




일리야 패션 보는 타쿠야 표정,,,은 내 표정




블레어
까만 망토 쓰고 저렇게 서있는거 왤케 귀엽냐ㅜㅡㅜ





마지막 기욤



할말하않....^^
저 티셔츠 실제로 자기가 갖고 있는 옷들 중에 제일 비싼 옷이기도 하고 티에 크리스탈 박혀 있어서 햇빛 비추면 반짝거려서 좋다는 기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장위안 멍멍따



대륙에서 유행 중이라는 애교 멍멍따
비담 병맛 멍멍따 광고가 어디서 나왔나 했더니 여기서 나온거였다

+ 참고



ㄹㅇ병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ㅣ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4. 장위안 알베 부부 상황극



알베 말투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돈 얼마나 많은지




ㄹㅇ개뜬금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아이아이더 펀무

한시 읊는 짱위안



분명 중국언데 한국어로 들리는 기이함
아이아이더 현무!



6. (42-3)



외모지상주의에 대해 열변 토하는 장위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분멕이기




아니 장위안ㅋㅋㅋㅋㅋㅋㅋ항상 너무 뜬금없고 엉뚱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장위안이 웃기다고하는 이유가 이런 모습 때문인데 진짜 진지하게 안건에 대해 말하는가 싶으면 갑분띄로 팩폭 날리거나 아니면 안건 마무리를 중국으로 끝내서 모든 패널들을 물음표 상태로 만들어 버린다ㅌ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너무 뜬금없고 예기치 못한 타이밍이라서 빵터지는거



7. 코디



다 짬뽕돼서 몇환지 기억도 잘 안나지만
패션 넘 좋습니다요,,,,❤️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dybird  (0) 2019.08.08
Cold Mountain  (0) 2019.07.26
비담 모음3  (0) 2019.07.11
edge of winter  (0) 2019.07.08
sherlock holmes  (0) 2019.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