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핱시3, 3화 후기

 

여자가 봐도 예쁜 박지현
지금까지는 여출연자 중에 박지현이 제일 좋은거같다
입고 나오는 옷들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 ˃̣̣̥᷄⌓˂̣̣̥᷅ )

 

지난 화에 휴지 논란으로 박지현이 좀 욕먹던데
난 왜 욕을 먹는지 모르겠다
정의동이 휴지 가지러 나갔지만 천인우가 휴지 필요하냐고 물었고 저 상황에서는 순식간에 얼떨떨한 상황이 벌어진거라 박지현은 그냥 ‘응’ 이라고 대답해버린거같은데.. 순식간에 벌어진 일에 ‘아 저 분이 먼저 휴지 가지러 가셨는데’ 이 말을 못할 수도 있다고 봄
본인 표정도 당황한 표정이구만
근데 같은 테이블에 앉은 여자들이 심기불편해하는 건 이해를 한다. 서민재는 원래부터 임한결 찍었었지 이가흔은 그것도 아닌데 휴지사건으로 바로 임한결한테 문자 보내던데ㅋㅋ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ㅋㅋㅋㅋㅋㅠㅠ 천인우는 왜 굳이 휴지 가지러가는 지..
근데 그렇다고 박지현이 욕먹을 이유는 없다. 내 눈에 딱히 여우짓하는거도 모르겠고 다른 여출연자들 멕이는거도 아니던데.(내가 젤 싫어함. 멕이는 애들...ㅋㅋ) 인기 많은 게 죄는 아니다.

많이 놀랐던거는 박지현이 생각보다 천인우한테 호감이 크다는 것. 사실 난 박지현이 천인우가 부담스러워서 천인우 선물을 일부러 안골랐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자기가 천인우한테 너무 빠질까봐 대놓고 직진하지 않은거라고... 진짜 솔직하게 말하길래 놀랐다.

암튼 핱시3 보면서 여전히 2가 그립지만...ㅠㅠㅠ
그래도 핱시라서 타연애프로그램보다는 확실히 재밌고 분위기도 영화같다.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는 중♡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핱시3, 4화 첫데이트  (0) 2020.04.22
핱시3 천인우  (0) 2020.04.19
케빈에 대하여  (0) 2020.04.06
Call me by your name  (0) 2020.04.05
핱시3 정의동  (0) 2020.04.02